칸나기 가끔식 보던중에

 

 

 

 

 

 

인터넷 돌아다니다 보니 밀키홈즈란 작품이 평이 괜찮아서 미투에서 구했습니다.

 

 

 

 

 

 

3화까지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재밌습니다.

 

 

 

 

 

 

덕분에 칸나기는 현재 멀리 날아간 상태(지못미).

 

 

 

 

 

 

대략 스토리는

 

 

 

 

 

탐정학교 다니는 로리 소녀 네명이서

 

 

 

 

괴도가 일으키는 사건들을 해결하는 내용인데

 

 

 

 

 

예상 하셨겠지만... 전혀 진지한 내용이 아닙니다.

 

 

 

 

 

 

이건 뭐 탐정물의 탈을쓴

 

 

 

 

능력자 배틀물+ 개그물입니다.

 

 

 

 

 

 

 

게다가 개그 스타일이

 

 

 

요새 보기 힘든 갤럭시 앤젤식 스타일이라

 

 

 

마음에 드는군요ㅋㅋㅋㅋ;

 

 

 

 

 

 

 

 

 

 

 

 

 

 

 

 

 

 

 

 

 

 

 

 

 

 

 

 

 

 

 

 

 

 

 

 

 

 

요새 흔한 13세 이용가 애니.avi

 

 

 

 

 

 

 

 

 

 

 

 

 

 

 

 

 

 

 

 

 

 

 

 

 

 

 

 

 

 

 

 

 

 

 

 

짤로 쥔공 중 1人.

 

Posted by 스젠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