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오랜만에 올리네요.











4화 시작.









자고있는 사키













더럽게 벨을 눌러대는 민폐맨 카나카










나이스 배게샷












3년동안 같이 다녀야 한다니 참 고생이 심할듯..









당신이 할 소리냐









난데없이 경주하자네요











쿨한 사키는 그냥 씹고 갑니다






오기가 발동한 카나카








먼저 도착했나 싶더니








남동생 중학교에 갔네요 ㅋㅋ








백투더 학교







저인간이 뻘짓 했거든








선생님이 지각생을 잡네요






두 레전드 성우의 만남







..저게 선생님??








안보이는게 이상한거 아닌가










..나쁘진 않겠네요







조건으로 백의를 입어달라는 군요





확실히 안 입은거보단 나을듯..







?? 미친??





당신이 할 소린 아니라니깐







선생님이 지각








할말이 없냐는 말에 하는 말이 저거;






아니 화내고 있는거 맞는데;






4화에는 드디어 카나카의 남동생과 선생님 신캐가 추가되었습니다.



왠지 어색하던 주연 성우들의 연기가 조금 괜찮아 지는듯하네요 착각?




내용이 어이없이 병맛인건 여전하고..








짤방 간만에 나오신 잡스형님



Posted by 스젠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