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있으면 방학도 끝나고 해서 겸사겸사 오랜만에 올려봅니다.







7화입니다.










드물게 지난편에서 이어지는 내용이네요.


아직도 젠가를 하는 아유코가 카나카가 반칙을 하고 있는거 아니냐고 따집니다.









솔직히 방이 저렇게 개판인데 공부에 집중 잘되면 그건 정말 집중왕입니다.









갑자기 소우타에게 해보라고 시키네요.










고심해서 빼내려 하지만 저 상태에선 뭐....










ㅋㅋ 역시나









그런데 뜬금없이 과자 사오는 당번에 걸린 소우타.









항의하는 소우타였지만










개드립 마스터인 카나카에겐 통하지 않습니다.









평소엔 잘 안그러던 아유코까지 합세하네요.









과자 사러 나가기 전, 착한 소우타는 자는 사키에게 이불을 덮어주는데










안 자고 있었네요ㅋㅋ










무사히 퀘스트를 마친 소우타.










일어난 사키가 놀아달라고 츤츤대는군요(참고로 위 대사는 사키).









봐주지 말라는군요.









뭐여 미친ㅋㅋ 아깐 봐주지 말라매









이분도 개드립...









친구에게 물들어서 개드립 지수가 올라간 듯한 사키.










소우타의 일침.










이젠 그냥 맨날 동생방 오는게 일과가 된듯 합니다.











역시나 또 자기방 청결 드립을 치는 카나카.








빡친 소우타가 직접 청소하러 가네요ㅋㅋㅋ 불쌍한 놈...











역시 개드립 마스터 카나카!










태클 마스터 사키로 이번화는 마무리 됩니다.










뭐...작품 내용적으로 더 할말이 없는건 오래되었고




이제야 겨우 전체의 절반을 넘겼는데



과연 이번 해 안으로 전부 다 쓸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ㅋㅋ;

Posted by 스젠느
,